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다카마쓰 여행 1일차 (JR 호텔 클레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7:24

에어서울 다카마쓰행 오후 비행기를 타고 공항에 도착.자신이 오자마자 리무진 버스를 탈 때까지 한번에! (카가와현 관광청에서 받은 무료티켓)

숙소의 JR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쓰에 도착할 때까지 1시간도 되지 않도록.도로도 고속 도로가 아닌 1반 도로의 느낌이 더 정감 있고 작은 도시 같았다.시코쿠 다카마쓰 시내로 진입한 모습 도쿄와 비교하면 정내용 소도시

우리가 다카마쓰호텔에 JR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쓰를 잡은 이유! 리무진 버스 종점 2. 다카마쓰 역&항구 바로 앞(교통 편리)3. 최근 시설(창문도 크고, 방도 넓고)4. 에어 비앤비가 생각보다 높은 것 암팡 면이 기꺼이 주는 로비에서 체크인, 여기는 4성급 호텔인데 로비에서 너무 넓고 매우 아름답다.

본인 이름의 고층에 오션뷰로 문을 여는 순간! 오~~~보통 1일본 호텔 하묘은 너무 좁고 창문도 없는 경우가 있고 가마의 호텔에서 JR호텔 클레멘트 타카마츠 룸 컨디션이 제1최신/최상의 것이었다.

다카마쓰항이 내려다보이는 위치!

다카마쓰의 옛 성터도 보인다.

우리는 21회 오전 한 배를 타고 자신 오시마 섬에 가기로 해서 걸어가려면 좀 서둘러야겟크 자신 했지만 JR호텔 클레멘트 타카마츠와 항구와 이렇게 눈 앞이라니 쟈싱 의자~

한 창문이 아주 넓고 방이 밝아서 좋아.블라인드 안오고 자다가 햇빛 때문에 더웠어! 둘째날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아 괜찮은 길을 체크해 달라고 했더니 빵빵하게 나쁘진 않아.

우리 나쁘지 않다고는 보통 호텔, 생수가 한 말 무늬는 free이라 그래겟고니하고 편의점에서 샀던 것 이야기, 코노방 끄고 1프지앙, 뗐지만 JR호텔 클레멘트 타카마츠는 생수, 무조건 유료이다.

에메랄드빛 오션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행온 느낌이 가득해!

나의 첫 번째 소중한 화장실! JR호텔 클레멘트 타카마츠는 욕실에 욕조도 있다. 그만큼 넓다는 뜻! 수압도 ピ! 저 블라인드 올리면 오션뷰 입욕가능 ᄏᄏ

세면용품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무엇보다 호텔에 갖춰진 시세이도 샴푸/컨디셔그대 찬찬만!! 가져간 샴푸 린스 안쓰고 무조건 데코

JR호텔 클레멘트 타카마츠내에 있는 레스토랑.Japan은 편의점이 대식가이기 때문에 아침 식사 신청을 하지 않았습니다.2개번째 밤은 여기 가장 위에 있는 라웅지파도 가 본 적

호텔에서 짐만 정리하고 화단 밖으로 본인 왔어.저녁을 바로 먹기에는 하나로소, 보통 쉬엄쉬엄 키타 하마 개미까지 걸어 보게-구글 맵에서 보면 JR호텔 클레멘트 타카마츠에서 도보로 약 15분.

사람이 한 명도 없어 조용하고 아주 좋은 '가마츠의 대림창서'라 불리는 기타하마 개미는 선박 컨테이너를 개조한 카페, 가게가 있는 곳이었다.

나는 키타 하마 개미 땅이 그래도 꽤 크다고 생각했는데 성수동 1,2블록 정도.자전거가 놓여 있는 곳은 레스토랑인가 싶더니 멋진 헤어 숍이었습니다.

우리들 자신이라면 뒤죽박죽 했었는데 우리가 밤 좀 직전에 가서 타이밍이 좋았던 자신!관광객은 한명도 없고 일본 현지인들도 가게의 중국에서 웨딩 파티할 정도였다.

따라서 타이머를 맞추고 사진도 많이 찍고 그 안에서 소품점에 들어가 보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꽤 많았다.그러고 보니 타카마츠 외에는 이런 소품점이 나쁘다, 선물가게를 거의 볼 수 없다.

계속 둘러보다가 내 펜향도 있어서 둘러보다가 돌아가니 남편이 직접 샘플을 다 가져와서 냄새도 맡아줬어.그것 때문에 견해보다 가격도 좋고, 지갑 열무.2세트에 430엔

원래 첫날 저녁에는 다카마쓰 역 앞에 있는 심볼 타워에서 free에 야경을 보려고 했는데.그 필요가 없어졌다. 키타하마아리에서 다시 호텔쪽으로 걸어가는 순간 노을이 엄청 보통 죽여줍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공기도 맑고 바다 옆이라 노을은 더 아름다웠다.다카마쓰의 옛 성터 맞은편에 있는 이것은 무엇인지 모르지만, ヒュ암동 JR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쓰 빌딩과 이 작은 기와와 노을 속에 대비되는 모습이 매우 멋졌다.

JR다카마츠역에 도착! 여기가 시코쿠 스마일 스테이션이라고? 광장도 넓고, 딱 하나의 쇼등도 합니다.

우동의 수도에 왔으니까, 타카마츠는 당연히 사누키 우동! 타카마츠역에서 횡단보도의 건입니다.잠자는 역전 맛집, 메리켄야 우동으로 고고◆

타카마츠 메리켄아 우동은 아침 7시부터 오후 8시까지.7시 30분 넘어 받아 줄까? 그러나 셀프타입이므로 사누키우동을 바로 먹을 수 있다.

타카마츠 메리켄야 우동의 메뉴. 자세히 보고 주문하고 싶었지만, 가게 문을 닫을 때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보통 기본 사누키 우동 소주문.

주문하면 바로 면을 삶아준다.

그 위에 튀김/파토핑을 셀프로 해서

튀김은 계산대 옆에서 한층 더 선택할 수 있다. 정말 거의 매진되고 있으므로, 오뎅하고 튀김을 2개 추가.

일단 스프를 한 입 먹었는데 꽤 단 편입니다. 국물은 워도네 수준까지는 아니었고^우동면이 신의 한수. 한국의 회우동보다 훨씬 쫄깃하고 쫄깃하다고 해야 할 자신감. 생면같은 느낌이에요. 사누키우동이란 이런 거구 자신~

다카마쓰 역이 전철뿐만 아니라 시내버스가 대부분 모이는 서울역 같은 소견이어서 특히 메리켄야 우동은 현지 손님들도 빨리 먹는 곳이었다.

가게 문 닫을 시간이 다 되어가는 사람처럼 한가한 편.

거기에 나가 보니, 여롱우동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좀 더 세팅했더라면 메뉴도 더 보고 천천히 음미했을 텐데 조금 당황해서 나와 아쉬웠던 다카마쓰역 메리켄야 우동.불도 끌 겸 다카마쓰역 바로 옆에 붙어 있는 Ae ONE 마트에 들렀다. (규정상 마트 내부는 사진 금지) 안 파는 게 없어 꽤 큰 마트 같다. 저녁에 탈 수 있는 맛있는 조리 맛있는 음식을 완전 싸게 파는데 우리는 너무 늦게 간 것 같아 ᅲ

된장 국과 토스트에 발라먹는 페이스트 몇몇 사코지에펭 여행의 매 1밤, 마무리는 역시한 편의점 투어!코카 콜라 전용의 자동 판매기가 따로 있는 것이 신기하고 찰칵!

그 유명한 재팬 편의점의 롤 케이크가 왜 안 보이나?3곳도 들러서 겨우 1개 샀다. 내일 moning에 나오시마 페리에서 먹는 샌드위치나 삼각김 섭취도 구입 완료!

2개 다음에 하나칙 하나어 쟈싱 야 되면 하나하나의 차는 순조롭게 마친다.나 오시마 여행기도 굳이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