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신 중 후(後)석.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8:54

    이중으로 도움을 받았으므로, 예를 들면 시나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이다신준 그 다음 돌 #이다."신중, 그 다음, 석증 #그 다음, 석증 #전치태반"작년 8월 말. 아이를 낳았다.축복이고 기적이며 감사하는 한 가지이다.2016년 12월 말. 다시는 신이라는 걸 알았고.안정기에 접어들 때까지 조심도 했어요.그렇게 초기 입덧으로 고생했지만, 행복한 나날이었다.아직 기억하고 있다.그날 낮의 고통을 17년 5월 18하나.출근하려고 준비하다가 마루를 데굴데굴 굴렸다. 오른쪽 명치 통증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다.이날 먹은 점심우유+버터로 구운 식빵다 신이 배 응어리에 교은헤하, 심호흡을 하고 참으려 했다 1시간 이상 고생했다. 진짜 결국 결근. 그리고 다들 저녁.엄마,동생과 함께 빕스에서 저녁을 든든히 먹고 돌아오는 차안에서도 또 오른쪽 명치가 아파 기절할 정도로 엄청난 고통이었다. 버스안에서 벌벌 떨며 괴로워하고 있으니 승객들이 괜찮으냐고 물어볼 정도다.그리고는 말할 것도 없다.뭔가를 먹으면 항상 오른쪽 명치 통증으로 귀가할 때도, 중간에 집에서 쉴 때도.응급실에 출입하는 게 몇 번인가?증상으로 찾아보다 진짜 결국 내과를 방문해서 초음파 촬영.두번다시.. 초음파는 쉽지 않았지만.그 다음 봉지 안에는 모래처럼 그 다음 자리가 들어있다고.진짜 결국. 그 다음 석증 확진.이 다중으로 감정을 갖고 먹으려던 내 꿈은 끝나고, 통증이 생기지 않으려면 식단을 조절할 수밖에 없다.소식과 기름진 맛있는 음식은 먹지 말고 육류를 피한다.현미식사에 야채위주의 식단, 고기를 아예 안 먹을 수는 없으니까 가위로 잘게 썰고 잘라서 단백질 식사.그 다음 석증에 시금치도 좋지 않다며 좋아했던 시금치 나물은 제한하지만 요즘도 쳐다보지 않는다.# 그 다음에 석증 쓸개에 돌이 생기는 것으로 통증이 없으면 문제없다.그러나 한번 통증이 생기면 어느 때보다 발생한다.#그 다움속쥬은 증상 맛있는 음식을 식사하면 기본 1시간에서 3시간까지 눈도 뜨지 못하고 말도 못하는 고통이 따른다.나는 오른쪽 명치가 아프고 등 통증까지 수반한다.참을 수 없는 고통이었다.그 다음 돌이 그 다음 주머니에서 빠져나와 그 다음 관에 걸렸다가 그 다음 즙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길을 막아버리거나 하면 급성 염증이 생겨 합병증으로 큰 하나가 된다고 주의했다.#그다음 자리 증원 원인은 불규칙한 식연습인데 여성은 이 전신에 의한 호르몬 분비, 호르몬 불균형 등으로 생길 수 있다고 한다.임신 중 그 다음 석증의 원인은 분명치 않지만 이 임신으로 콜레스테롤 분비가 증가하고 그 다음 즙의 성분이 바뀌어 한 가지 일도 있다고 한다.먹을 수 있는 약도 없고. 수술로 그다음 낭을 제거하는 비결뿐인데.이다 신중하니까 어떻게든 해보기로 했어요.이 다중으로 먹을 수 있는 진통제를 먹기로 했는데, 아이를 위해 적어서 진통제를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타이레놀은 잘 듣지 않는다) 그런데 왜 그러세요?나는 #전치태반에 의해서 정말로 결국.하나방산부인과에서 대학병원으로 트랜스퍼해서 전치태반으로 인한 하혈로 응급병원이나 입원식사를 했습니다.대학병원 입원 중에도 그 다음 돌로 인한 통증 때문에 외과 협진. 과다출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하나방 산부인과에서는 조금 힘들다.선생님 말씀대로 시한폭탄을 안고 있대.태교여행은 꿈을 꾸지 말라고 했고.아이가 카타르로 누르는 힘이 커지자 자주 출혈이 나서 입원과 퇴원을 반복하는 한 달 동안 집 안에 있었습니다.전치 태반에서 자연 분만을 할 수 없어 결심밖에 모른다 3주일 빨리 제왕 절개하기로 했습니다.내 소원은 제왕 절개를 하면서 그 뒤에 돌 제거 수술도 함께 하고 싶었는데, 산부인과 교수의 절대적인 반대로. 자녀를 가장 먼저 낳아 1개월 정도 다음, 다음에 돌 제거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어요.아이를 낳고도 그 다음 돌로 인한 통증이 계속돼 식사도 마음대로 못하고 미역국도 제대로 못하는 귀취.조리원에 있는 2주에도 통증에 의해서 소동이 빚어졌다. (데굴데굴 굴러 원장님과 함께 다시 병원 방문)37일이 지나서.애초로 친정 아버지가 아이를 보러 온 주말.제1이지만 최근까지 통증과 비교가 안 되는 고통으로 눈도 뜨지 않고 결심했다. 마약성 진통제를 먹어도 약이 듣지 않고, 부모와 남동생이 있는데도 얼굴도 볼 수 없었어요.결국 응급실에 실려가서... 바로 제 응급수술을 하나 하기로 결정했어요.염증 수치가 올라가서 진통제도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수술일까지 기다릴 수 없다고 했습니다.아기를 두고 진짜 수술.


    >


    아이 낳고 27한개로 수술.복강경으로 수술하고 3개의 입원했습니다.배꼽을 절제하고 진행해 다행히 흉터는 크지 않지만.배꼽이 약간 일그러진 상념이랄까.아는 의사입니다 신중 전치 태반에 담석으로 수술을 했다니까 "그대는 죽는다, 살아났구나.본인!!'''네''' #담석수술 차, 관리담석제거수술 차.입원 3개 후에 퇴원 후 잠시 이야기를 안아 보지 못했어요.배에 힘이 들어가 곤란하다고 한다. (탈장주의) 허리를 펴기도 힘들었고 소화에 임하는 담낭을 제거했으니.그 역할을 이제 쉽게 할 수 있도록 적응기간을 줘야 했어요.종류별로 돌아가서 죽으로 한때 먹었다. 죽을 먹고 소화제를 먹어야 하는 정세 하나 반식으로 바꾸면서 고기도 먹고 이것저것 잘 먹는데.조금 과식한 본인, 비옥한 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기대어 소화제를 찾게 된다.(처방을 받아 산#파쟈입니다)담석 수술 1년이 흐른 요즘.'살쪘어'입니다.신중하게 그렇게 먹고 싶었던 돈가스를 담석증으로 먹지 못했지만 담석 제거 수술을 해서 자주 먹고 있다.시각 소화제 복용은 하는데요.담석이 한 번 생긴 사람은 또 생길지도 모른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담관이 아직 남아 있는 경우) 초기에는 식단 조절에 신경을 썼는데 사람이란 게 가끔 이 기본면의 기억력에 문제가 생긴다.그렇게 아팠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고.매일 무엇을 먹는지 느끼며 지내는 것이 본인의 오늘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