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 인천 - 상하이 KE893편 비즈니스 티켓으로 퍼스트 타는 꿀팁! 기내식 + 차일드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6:49

    >


    >


    저번에 상하이 여행갈 때 대한항공을 이용했거든요. 비즈니스 클래스로 좌석을 예약했습니다만, 첫 A 퍼스트 좌석으로 지정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상하이 여행 전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스위스 아웃 때, 마차리지에서 비즈니스석이 없었기 때문에 남편이 일등석으로 예약했었어요. 그러면서 좌석이 처음이고~상하이까지 이어지는 티켓이기 때문에 이것도 첫좌석이 된 거예요. 결론은요, 비즈니스 클래스로 예약하신 분은 좌석이 풀렸을 때 미리 노려보시고, 열자마자 바로 신경써주세요.(보통 첫 주 첫날 풀 수 있는) 저희도 게을러서 제 나머지 두 자리도 옆으로 옮기는 건 실패했어요. 체크인 할때 물어보니까 한자리씩 돼서 못바꾼다고 했는데 막상 타보니 두분이 친국인지 한쪽으로 옮겨 앉아계시더라구요. 아깝네


    >


    갑자기 분위기가 인천공항.대한 항공을 타고 가면 당연히 인천 공항 제2터미널에 갔고입니다. 요기뽀로로와 카카오프렌즈가 아이들을 유설령하네요. 어른들도 당하는 게 포인트. 귀엽잖아요! 요즘 펜스가 대세인데~ 펜스도 댁 괜찮아~


    >


    >


    인천 공항을 제외해도 터미널과 대동소이 하지만 다른 제2터미널 뭔가 더 미래 도시 같지만 저는 걷다 보면 잘못요?​​​​​


    >


    상해에 가는 대한 항공 KE893편은 게이트가 또 왜 이렇게 먼지... 제가 타는 비행기는 게이트가 왜 항상 끝인 것 같아요? 느낌뿐일까~ ᄒᄒ China상하이여행 프롤로그는 이곳! ▼ https://ycdy80.blog.me/22개 725544486


    ​​​​​


    >


    >


    빨리 비행기를 타려고 줄을 선 아들과 달리 딸은 비행기와 사진 한 장을 찍겠다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후후후


    >


    그리고 이렇게 빨리 달려가는 그녀.. 이때 땀 많은 딸에게 기모 티셔츠를 입혀 후회했어요. 기내가 더웠어요. (옴 이미 아내~)


    >


    사실 위에 퍼스트와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옛날 퍼스트 에어리어일 뿐, 좌석은 비즈니스와 같습니다. 근데 조금 차이가 있어요. 비교해 보여드릴게요.^^​​​​​


    >


    요기가 바로 상하이 KE893편 1A일등 자리입니다. 1줄이 전체 일등이었다. 창문 4개의 공간을 사용하게 됩니다. 흐흐흐 창문 부자~라서, 흐에 비즈니스 클래스와는 달리 칸막이가 있어서, 분리된 고민이 듭니다. 이제 슬슬 개인적인 전달인가? 그러면 요즘에는 좌석이 비즈니스와 똑같다고 생각을 합니다. 식사도 당연히 동일인과. 그렇게 소견하면 위치만 퍼스트? 항공사들이 점점 1등석을 잃어가는 추세거든요. 비즈니스석, 퍼스트클래스 영상도 함께 보시고요.^^​​​​​


    >


    자,이렇게보니까확실히아니죠? 칸막이가 없어지더라도~퍼스트 과인 비즈니스과의 1열에 2-2-2배열로 지그 재그가 없는 1자 형태입니다.​​​​​


    >


    >


    이 비행기 기종은 A300-300이다. 대한 항공 KE893은 연식이 좀 있어 크키지에 항공기였어요. 그래도 민트컬러는 정말 산 것 같아요?​​​​


    >


    남편이랑 같이 앉으면 되는데 애들 있으니까 애들하고 같이 둘씩 나쁘지 않게 나눠 앉았어요. 나는 높은 자리에 급 지내고 싶다는 욕망 덩어리의 아들과 함께...(웃음)아직 2번째는 그것이 그래서 다행입니다.​​​​​


    >


    >


    독서 등이 있고, 그 아래에 USB 충전 잭이 있습니다. 리모컨은 팔걸이 안쪽에 있습니다. 의자는 풀 플랫은 아니지만, 어차피 상하이까지는 비행으로 가끔 길지 않아서 큰 사고는 없었지요. 두 의자 가운데는 멀티 어댑터가 있어 세계인의 다양한 가전을 사용할 수 있지요.​​​​


    >


    나는 중국여행용 와이파이 도시락을 빌려와서 이걸 오버차지 할까? 했는데 이미 완충상태 그대로 넣어놨어요. 중국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도 필수니까! 중국여행하면서 짜증내면 안되니까! 반드시 미리 예약하고 할인을 받아서 렌트하세요.​ ​ 중국 포켓 와이 파이 도시락 할인 대여 ▼ https://blog-ycdy80.wifidosirak.com


    ​​​​​


    >


    따님은 아버지와 함께 커플! 아빠를 왜 그렇게 자신만만하게 하는지, 늘 아빠와 결혼한다고.이 분들은 저희 한 칸 뒷자리에 앉으셨습니다. 대한항공 상하이아이 기내 선물 뽀로로 세트? 중국에 작은 색연필 3개와 실제 그림 공부 미로 찾기 등이 있습니다. 4~5세는 그에은챠?초등생 정도만 되어도 재미 없다며 받지 않게 된다 아이템.이 것을 좀 바꿨으면 좋겠다.그리고 대한항공이 좋은 게 어린이용 헤드셋이 따로 있어요. 예전에 어린이용 헤드셋을 따로 사서 다녔는데 대한항공은 그럴 필요가 없어요.​​​​​


    >


    >


    비행기 탑승을 좀 일찍 했더니, 이렇게 놀다가도 아직 출발도 못했어.약간 지연이 되기도 했습니다. 앞에 비행기가 안과라서 대기하면요. 방송하고 있었거든요.​​​​​


    >


    >


    인천상하이 구간이 비행 시 이 짧아서 거의 출발과 동시에 기내식을 줍니다. 메뉴를 미리 보고 무엇을 먹을지 정합시다. 생각보다 별거 아닌 게 덫에 걸렸는데요. 표준적으로 먹고 싶어서 소고기 해장국을 시켰어요.​​​​​


    >


    >


    드디어 푸른 여름, 언제나 날아올라~(웃음) 푸른 여름, 항상 위에서 바라본 인천공항과 인천대교가 아름답습니다.​​​​​


    >


    이륙 후 곧이어 아침 식사를 받았습니다. 한식 때문인지 코스가 아니라 한꺼번에 나쁘지 않다.그렇네요쇠고기로 정크 살짝 잘 기른 식사, 그리고 간단한 반찬 2종류가 함께 나쁘지 않아요.​​​​​


    >


    소고기해장국은 보기보다 맵지 않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후, 국물이 은근히 최고야! 아들은 주문했던 섭취를 먹지 않는다고 해서 저와 이것의 과일을 나누어 먹었어요.​​​​​


    >


    한국음식에 딱 안맞는데 비행기에서 알코올 안마시면 무슨 손해야? 보는 감정이니 가볍게 백포도주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작은 병에 많이 와서 너무 기뻤어요. 맛도 산 것 같기 때문에 와인 입문자도 접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기분 좋은 단일 클리어라고 1번 주었습니다. 그래도 비즈니스석인데 좀 초라하네요.​​​​​


    >


    >


    두 사람의 섭취는 미리 예약해 둔 줄 알았는데! 제 실수로 큰 아이의 것을 신청하지 않아, www 큰 아이는 자주 성인 섭취에서 선택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와 소시지 구이를 해서 해쉬 브라운인데 평소 이런 걸 좋아해서 이걸 시켰더니 소시지 하나 맛이 없어서 안 먹으니까 결국 저랑 나쁘지 않게 나눠먹었어요. 두 번째는 미트볼 파스타였지만, 역시 잘 먹지 않았습니다. 대한항공은 간식박스가 나쁘지 않아서 유감이야;;


    >


    >


    2시간 남짓 짧은 비행했으니 나는 영화 한편을 보면서 식사를 했으니 끝나고 버렸지만 저희 부모님은 두 사람이 짧은 시간에 식사도 하고 잠도 들었어요. 쿠쿠쿠


    >


    식사와 화장실 한번 갔다오면 도착! ᄒᄒᄒ 이때는 날씨도 좋았는데 내용이네요 아쉽게도 11월 상해의 날씨는 비가 자주 왔어요. China 여행갈때는 비자도 꼭 가지고 다니셔야 되는거 아시죠? 잊지 말고 잘 가져가세요.요건을 따로 핸드캐리하는 가방에 넣어두지 않으면 당황하지 않습니다. 특히 별지 비자 서류는 배송하는 짐에 넣어 주시면 상담해 주십시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