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하나하나회 김제 죽산면민의날 행사#송가인가수행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2:16

    전라북도 김제시 죽산시 김제서고등학교의 강당이다.서울가수 행사장소는 작지만 여기 죽산 분들은 종종 빨리 삼삼오오 걸으며


    그러면서 늦게 소음을 내며 걸어가는 노인들을 보며 활짝 웃었습니다.​​​


    >


    >


    >


    >


    링링이라는 태풍과 비로 야외에서 이곳 실내로 바뀌어 운동장은 한산합니다.실내 쌍마관이라는 강당에 들어가야 어게인의 모습이 보이네요.입구에 3분이 소기에시묘은소의 안내를 맡고 계신 ​ ​ ​


    >


    ​ ​ ​ 광전 어게인들 2층의 응원단의 모습 ​ ​ ​


    >


    >


    >


    >


    소야도료님의 광주지장응원지속모습


    >


    >


    타가수 무명가수 무대에도 응원도 열심


    >


    우리 가수분들의 응원은 더 열렬, 더 일제히 일어나고, 예쁘지 않으니까 최대한 격조 없이^♡♡


    >


    >


    언제 저기에 모였을까요?앉아계신 분들보다 서계신 분들이 더 많네요.^^​​​


    >


    내사랑 선브리♡어게인사랑 선브리♡♡


    >


    카메라맨들은 필요없네요.모두 일제히 카메라맨 우먼들


    >


    엄마 따라온 어린 어게인ᄏ 맨발로 의자석에 올라, 함께 문적문적해요


    >


    낙동강~~~메들리타이다 흥겨운 김제분들, 이제부터 나쁘진 않을거야.이렇게 흔들리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네요.^^​ 2층에서 보면 모두 남자 다니♡ ♡ ♡ ​ ​ ​


    >


    >


    >


    >


    이벤트의 무대는 끝이 나는가 짧은 포토타임과 카인과의 시간이 마련되었다


    >


    이곳에서 카인 양과 포토타이더 시간을 이뤘습니다상회의 규모보다 인원이 넘쳐 버릴 것 같습니다. 저는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쪽의 귀취를 전할 수 없습니다. 안에 있던 회원님이 올려주실 거죠? 울가수님의 컨디션 좋은 모습은 아니었지만 무사히 경호를 받으며 무사히 행사를 마치고 잘 돌아갔습니다.​​​


    >


    거의 매일도 대단했어요.거의 매일 아이를 썼어요. 선브리 씨♡광·전 대표와 육지장님들, 그러니까 회원님들, 자녀분이 쓰느라 수고하셨습니다.고가이버 육지장님, 처음 인사드렸습니다.ヘ번 씨, 인필드, 올라운드 씨, 아토문육지장 씨도 여전히 멋있게 공연장에서 뵙네요.서인경에서도 여러 명이 와서 노년을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고 있는 철순 씨를 존경합니다.인생은 이렇게 살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해 주세요.가로수 북부 육지장과 어린이 조아·창렬씨·music 천사·완소경기 고양·귀여운 아이·부산 육지장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대박 육지장과 열정씨 우산 감사합니다 불사신 김씨 만나서 감사합니다많은 분들이 오셨는데 모두 기재하지 못해 죄송합니다.그분들 개개인의 눈을 진심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 밥과 만류 빛 ㆍ 전어 게인의 분을 달음에로 하고 내의 1, 무주에서 만자요^^ 하고 헤어지고 김제 학원 등을 빠져나왔어요 거의 매일 김제 행사, 정예기 오랜만에 응원하기보다 관중석에 앉아 가수 분의 music도 들어 즐겼습니다.​ ​ 히히저의 1또 무주에 또 만자요 ♡ ​ ​ ​


    #송가인 #송부리 #송가인 가수 김제죽산 행사


    댓글

Designed by Tistory.